Sasaki announces deal with Dodgers
Sasaki announces deal with Dodgers
Blog Article
일본의 스타 투수 사사키 로키가 금요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계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사키는 동료 국가대표 오타니 쇼헤이와 야마모토 요시노부와 함께 현 월드 시리즈 챔피언에 합류합니다.
이번 주 초, 보도에 따르면 다저스, 블루제이스, 파드리스가 23세의 선수를 영입한 최종 후보 3인방으로 알려졌습니다. 금요일 아침, 여러 보도에 따르면
파드리스가 결장하여 LA와 토론토가 최종 후보 2인방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TSN 블루제이스 기자 스콧 미첼이 확인한 바에 따르면 그는 지난주 토론토에서 열린 제이스와의 경기를 포함해 최근 세 팀 모두와 만났습니다.
사사키는 11월에 발표된 TSN의 MLB 자유계약선수 상위 75명 명단에서 2위를 차지한 선수로, 일본 선발 선수 못지않은 기대를 안고 북미에 진출합니다.
사사키는 12월 9일 치바 롯데 마린스에 입단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25세가 되어 더 이상 MLB의 국제 계약 규정을 적용받지 않게 되면서 팀과 선수는 2년을 더 기다렸을 때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의 자유계약선수는 지난 겨울 25세의 나이에 12년 3억 2,500만 달러에 계약한 다저스의 우
완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와 비슷한 활약을 펼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신 그는 2017년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 입단했을 때 오타니 쇼헤이와 마찬가지로 계약 보너스만 받을 수 있으며 6시즌 동안 팀의 지휘 아래 있어야 합니다.
각 팀은 사사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약 보너스로 출전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사사키는 시속 100마일이 넘는 직구와 강력한 스플릿 핑거 직구를 선보이며 2023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칩니다.
그는 일본 대표팀에서 7.2이닝 동안 11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대회 전체 탈삼진 상위 4위 안에 드는 팀의 3명 중 한 명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지난 시즌 지바에서는 111.0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2.35, 129개의 삼진을 기록했습니다.토토사이트랭크